본문 바로가기
연예톡톡

'6년차 불륜 커플' 홍상수♥김민희...63세 남친 위해 '이것' 대신하는 그녀

by 원펀 2022. 11. 30.


6년째 연인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김민희와 홍상수 커플의 최근 근황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여전히 변함없는 사이를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2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김민희와 홍상수 목격담이 화제가 되고 있다.

처음 글을 쓴 A씨는 "올해 5월에 학교에서 봤다"며 말문을 열었다.


홍상수 감독은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영화연출 전공 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어 "홍상수의 연구실이 2층이고, 2층이 과사무실이라 자주 가는데 저 날 연구실에서 둘이 같이 나오더라"라고 말했다.

 

A씨는 너무 놀라 굳어버린 반면 김민희는 계단을 이용해 내려갔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당시 옆에 있던 A씨의 친구가 반가움을 표했다고 한다.

A씨는 "동기가 호들갑을 좀 떨었는데 홍상수가 눈치를 챘는지 계단 쪽으로 가면서 째려봤다"고 덧붙였다.

또한 A씨는 "1층으로 나가서 두 사람은 차를 타고 갔다. 좀 어이없는 점은 김민희가 운전하더라"며 "어이없다"고 말했다.

A씨는 이 날 이후 학교에서 김민희를 본 적은 없다며 "홍상수는 허구한 날 본다. 일주일에 2~3번은 보는 것 같다. 교수니까 당연하긴 하다. 교수직을 올해까지만 한다는 소문이 있던데, 이걸 좋아해야 할지 슬퍼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홍상수와 김민희는 2016년 영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를 계기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22살이라는 나이 차이는 물론, 불륜 꼬리표를 달고도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