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톡톡

'군 입대' 앞둔 29살 RM, 방탄 팬들 울릴 소식 전했다

by 원펀 2022. 11. 1.

Instagram 'rkive'

올해부터 맏형 진(31)을 시작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줄줄이 군 복무를 할 것으로 보인다.

멤버 진 다음에 멤버 슈가(30)가 바로 입대할 것으로 예상된다.

Instagram 'rkive'

29살인 제이홉과 RM도 곧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것으로 보이고 지민(28), 뷔(28), 정국(26)도 빠른 완전체 활동을 위해 멀지 않은 시점에 군대에 갈 것으로 추측된다.

Instagram 'rkive'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곧 못 보게 돼 팬덤 '아미'가 큰 슬픔에 빠져있는데, 이들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끌고 있다.

1일 JTBC는 방탄소년단 리더 RM이 군 입대 전 첫 번째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고 보도했다.

Instagram 'rkive'

보도에 따르면 RM은 25일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다.

RM은 제이홉·진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개인 음반을 발매하게 됐다.

Facebook 'bangtan.official'

탁월한 프로듀싱 능력을 갖춘 RM은 이미 작사, 작곡한 방탄소년단 곡을 여러 차례 히트시킨 바 있기에 팬들의 기대가 더욱 크다.

오랜만에 희소식을 들은 아미들은 "너무 기뻐서 눈물 난다", "너무 오래 기다렸다"라며 뜨겁게 환호하고 있다.

Instagram 'rkive'

한편,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둔 RM은 개인 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다.

그는 tvN 새 예능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 알쓸인잡'에 MC로 합류하기로 했다.

tvN '문제적 남자'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인간 잡학사전 - 알쓸인잡'은 다양한 시각으로 세상의 모든 인간을 탐구하며 나조차 알지 못했던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이다.

해당 프로그램에서는 문학·물리학·법의학·천문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서로 다른 시각으로 세상의 모든 인간을 다뤄볼 예정이다.

tvN '문제적 남자'

RM은 과거 tvN '문제적 남자'란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뇌섹남'으로서 매력으로 뽐낸 바 있다.

RM이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합류해 그를 매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