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상식

2주 만에 '이중 턱' 날리고 날렵 턱선 되는 톱모델의 초간단 비법

by 원펀 2022. 11. 21.

 

혹시 셀카를 찍을 때마다 생기는 '이중 턱'이 신경 쓰이지는 않는가.

그렇다면 오늘부터 당신이 도전해봐야 할 초간단 운동이 있다.

최근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일본 현직 모델이 직접 알려주는 턱살 빼기 운동이 화제가 되고 있다.

그는 매일 다양한 방법으로 이중 턱을 없애고 깔끔한 턱선을 만들고 있다며 자신만의 비법을 공개했다.

먼저 첫 번째는 '입술 움직이기'다.

 


말 그대로 볼에 바람을 넣어 입술을 왼쪽, 오른쪽으로 10초 동안 반복해 움직여주면 된다.

다했다면 공기를 뺀 후 똑같이 입술을 좌우로 10초씩 움직여 준다.

그다음은 입술에 힘을 줘 앞으로 쭉 뺐다가 다시 원위치시키는 과정을 10회씩 반복해준다.

모두 마쳤다면, 고개를 들어 위를 보면서 입술을 위로 쭉 빼준다. 이때 목이 쫙 펴질 수 있도록 한 후 10초를 유지해준다.

그다음 입술을 오므리고 볼을 쭉 빨아들인다는 느낌으로 10초 유지한다.

 


입술 운동을 모두 끝냈다면 두 번째는 '풍선 불기'다.

풍선이 부는 것처럼 입술을 모아 '후'하고 5번 천천히 바람을 불어준다.

이제 더 어려운 심화 과정에 들어간다.

 


립스틱을 바른 것처럼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캐스터네츠처럼 붙였다 떼는 동작을 10회 반복한다.

여기까지 완벽하게 마쳤다면, 입술을 살짝 말아 넣은 후 아래턱을 앞뒤로 10회 움직여준다.

그다음 턱을 앞으로 쭉 빼준 자세에서 멈춰 10초 동안 유지해준다.

이제 '마사지' 단계다. 먼저 목 뒷부분을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해준 후 엄지손가락에 로션 혹은 크림을 바르고 턱 끝에서 귀밑까지 꾹 누르면서 문질러 림프샘을 자극해준다.

다시 한번 엄지손가락에 크림을 묻힌 후 이번에는 턱 끝에서 귀밑까지 한 손씩 차분하게 10초 동안 밀어준다.

 


그다음에는 검지 손가락을 구부려 관절 부분에 크림을 바른 후 왼쪽 턱 끝에서 오른쪽 턱 끝으로, 또 오른쪽에서 왼쪽 턱 끝으로 10초씩 밀어준다.

여기까지 마쳤다면 양손 모두 검지와 중지를 펴 브이 자를 만들어 준 후 턱 끝을 집고 턱에서 귀로 10초간 밀어주면 된다.

다했다면 크림을 손끝에 묻혀 귀 뒤에서 목으로, 위에서 아래로 부드럽게 민다.

이제 마지막 단계다. 양손의 엄지손가락과 다른 손가락들을 붙여 삼각형 형태로 만들어 준 후 엄지손가락으로 턱 끝을 잡고 다른 손가락들로 코 옆부터 옆 광대까지 밀어주면 된다.

매일 꾸준히 해주면 놀라울 정도로 턱이 날렵해진다고 하니 오늘부터 꼭 따라 해보자.

댓글